알수없음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4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2
감자탕 먹었습니다. 밥을 말아먹거나 라면사리를 추가하는 등 탄수화물이 너무 많은건 줄이고 고기와 우거지 위주로 먹는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들깨를 잔뜩 뿌려서 고소하게 먹는것도 정말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국물은 나트륨이 높아서 조절해야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