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위잇딜라이트 제육강된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위잇딜라이트 제육강된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2
점심으로 제육강된장비빔밥 정식을 먹엇어요. 사진처럼 제육도 푸짐하고 강된장도 아주 구수해서 맛나게 먹을수 잇엇어요. 반찬은 딱 기본이라 깔끔하고 대체적으로 짠맛이지만 점심에 배뷰르게 먹을수 잇어 아주 만족햇답니다. 추천합니당
#일반식 #점심

1인분(374g)
610kcal
위잇딜라이트제육강된장비빔밥
4.8(리뷰 16개)
·식단기록4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