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남님의 원할머니 김치찌개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원남님의 원할머니 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원남
리뷰125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12
오늘은 얼큰한 김치찌개를 먹었습니다. 이미 맛있게 완성이 되있는 제품이지만 추가로 두부와 그리고 고기를 추가로 넣어서 먹으니 정말 푸짐하고 더욱 맛있습니다. 김치찌개 하나만으로도 반찬으로 충분하고 거기에 밥을 말아서 먹으니 너무 맛있습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75kcal
원할머니김치찌개
4.9(리뷰 191개)
·식단기록3.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