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고양이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원주고양이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원주고양이
리뷰600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13
저는 단무지를 좋아해서 주기적으로사 먹는데요. 꼬들꼬들치 자 단무지가 어독오덕 하니 맛있어요.
매운 라면이나 파스타랑 같이 먹어도 맛이 있고 심심할 때는 고추가루 양념을 해서 반찬처럼 내 놓아도 좋아요
한봉지에 8000원 정도 밖에 안하기 때문에 저렴합니다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