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락88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일락88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일락88
리뷰323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3
감자탕
냄비에 물 1.5L와 반으로 썬 감자 2~3개, 대패삼겹살 500g, 데친 얼갈이 500g을 넣고 된장 2스푼, 고추장 1스푼, 국간장 3스푼, 청주 3스푼, 고춧가루 3스푼, 다진 마늘 2스푼, 후추, 생강, 사골 가루 1스푼을 섞은 양념장을 풀어 끓인 뒤 대파나 부추와 들깨가루 3스푼을 넣어 마무리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