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46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13
파의 숨이 질기지 않게 알맞게 죽어 있으며 양념이 속까지 깊숙이 배어있어 보기만 해도 입맛을 돋웁니다 흰 뿌리 부분의 은은한 달큰함과 초록 잎 부분의 싱그러운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씹을수록 깊은 감칠맛이 올라옵니다 고명으로 아낌없이 뿌려진 통깨가 톡톡 터지며 고소한 풍미를 더해주고 파 특유의 매콤함이 깔끔하게 살아있어 매력적입니다 갓 지은 따끈한 흰쌀밥에 길게 얹어 돌돌 말아 먹기 좋고 기름진 고기 요리나 부드러운 짜장라면과 함께 곁들이면 느끼함을 단번에 잡아주는 최고의 반찬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