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15792님의 알감자조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15792님의 알감자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15792
리뷰30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3
요즘 알감자철인지 마트에 알감자가 많길래 괜시리 사보고 싶어서 샀다가 해먹을것은 알감자조림밖에 없었다
물엿을 넣는지 조청을 넣는지 고민하다가 물엿도 사와서 처음으로 만들어 보았다
처음에는 희여멀것더니 굳으면서 색이 좀 나오고 식으니깐 더 맛이 좋아졌음
#일반식 #간식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4.9(리뷰 92개)
·식단기록57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