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22님의 GS25 등심돈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GS25 등심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3
점심때 등심 돈까스를 먹었습니다.
돈까스는 항상 맛있네요.
양식 스타일의 돈까스 소스와 함께 나와서 너무 좋았고 같이 나온 밥은 약간 진 밥 스타일이긴 했는데 돈까스와 잘 어울렸네요.
야채도 콩이랑 브로콜리 조금이랑 같이 나오니 색깔도 알록달록 한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38g)
802kcal
GS25등심돈까스
4.9(리뷰 37개)
·식단기록11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