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13
감자탕입니다.
이모님이랑 롯데마트옆 정직한 정육백화점에서
돼지고기를 용도별로 쟁여둘 목적으로 좀 많이 샀습니다.
돼지뼈를 이전에 조리해보니 고기도 신선하고 뼈에 많이 궅어 있길래 오늘도 구입해서 감자를 넣고 뼈탕을 만들어 봤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