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Juliana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imJuliana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imJuliana
리뷰140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23
점심으로 비비고 양지설렁탕을 먹었습니다 고기가 듬뿍들어있는 설렁탕을 팔팔 끓여 파와 부추를 넣고 소면을 좋아해서 삶아 말아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kimJuliana
리뷰140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