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O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WIO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WIO
리뷰18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6.13
소고기와 야채, 계란을 넣어 볶음밥을 만들어 먹었어요. 고단백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고 요리 시간도 짧고 요리 난이도도 어렵지 않아 누구나 간편하게 요리해서 먹을수 있습니다.
그렇치만 맛은 최고 👍
영양도 최고 👍
더운 여름 몸도 마음도 잘 챙겨 봅시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553kcal
소고기볶음밥
4.8(리뷰 11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