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5485님의 깻잎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5485님의 깻잎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5485
리뷰109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13
깻잎이 제철인지 깻잎순이라.하는 것이 사실 순이라 하기엔 큰 깻잎입니다. 어쨌든 크든 작든 깻잎을 싸게 팔아 한덩어리를 사와 깻잎전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밀가루와 물만 넣어 잘 섞어 부쳐주었는데 담백하니 맛있고 간장소스 찍어먹으니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423kcal
깻잎전
4.8(리뷰 124개)
·식단기록99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