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8257님의 야채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8257님의 야채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8257
리뷰11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14
요즘 다이어트 한번 도전해보려고 하는데
어제 점심 가족들이랑 점심 먹으러 왔는데
그집 반찬중에 샐러드가 나왔는데
너무 맛있네요 소스도 과일 소스같았어요
야채도 너무너무 아삭하고 너무 좋아요
칼로리도 낮고 열량도 낮아요
양상추하고 여러채소가 너무 싱싱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5g)
103kcal
야채샐러드
4.9(리뷰 126개)
·식단기록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