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진희님의 소휘 소휘 스테디부스터 애사비 구미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황진희님의 소휘 소휘 스테디부스터 애사비 구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진희
리뷰455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6.14
애사비가 다이어트에 좋다고 하고 군것질을 너무 자주 하는 편이라 자꾸 체중이 증가하고 겸사겸사해서 세박스 주문해봤는데 하루 두알 먹으면 군것질하고싶은 마음이 사라진다고 했지만 내게는 전혀 아니었고 식초맛이 굉장히 강해서 처음엔 부담스러웠어요 ㅠㅠ
#혈당관리식 #간식

1개(3g)
8kcal
소휘소휘 스테디부스터 애사비 구미
4.7(리뷰 17개)
·식단기록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