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4
배민이지 순살 감자탕 주문했어요.
뼈없는 순살이라 음식물쓰레기 걱정도 없고 시래기가 넉넉하게 들어있어 시원한 맛이 좋습니다.
감자가 큐브모양으로 들어있지만 더 넣어먹으면 식당에서 먹는 맛과 비슷할거같아요. 쌀밥과 함께 간단 식사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