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짐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부산아짐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부산아짐
리뷰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14
직접 콩을 12시간 불리고 삶아서 믹서에 아몬드 같이 넣고 갈아서 만든
고소 담백한 콩국수 임니다.
면은 소면도 맛나지만 메밀면으로 해서 더 고소해요.
소화도 잘 되고 ..
고명으로 오이 적당히 썰어 넣고
소금으로 적당히 간해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