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35164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35164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35164
리뷰107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14
감자탕 포장해서 집에서 끊여서 먹었습니다. 들깻가루를 넣고 붉은 국물에 고소하면서도 살짝 매콤한 맛이 입맛을 돋우어줍니다. 뼈대 잡고 뜯는 맛이 있지만 고기 바른는게 귀찮지고하고 합니다. 우거지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고 국물에 밥 말아먹어도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