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교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람교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교
리뷰266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14
냉장고에 늘 구비해놓는 단무지예요. 라면이나 짜파게티 먹을때 아삭하고 짭짤한 단무지는 필수인데 바로 소진하지 못했을땐 약간 푸석해서 사과식초를 티스푼으로 2번 정도 두르고 잠시 뒀다가 꺼내 먹으면 방금 사온것처럼 상태가 좋아져서 가끔 오래된 단무지는 이렇게 보관해두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