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35164님의 노브랜드 굿밀크고칼슘 1A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35164님의 노브랜드 굿밀크고칼슘 1A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35164
리뷰107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14
국산 원으로 고소함을 더한 노브랜드 굿밀크 고칼슘1A 마셨습니다. 칼슘을 30프로 함유하고 있늗 고칼슘 제품이라 칼슘이 필요한 사람이 마시기 좋을거 같습니다. 시원하게 한 잔 마시니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만족합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70kcal
노브랜드굿밀크고칼슘 1A
4.8(리뷰 6개)
·식단기록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