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님의 부침명장 고기완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학원님의 부침명장 고기완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학원
리뷰155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15
친구들과 식당에서 고기완자를 주문했다
고기완자를 튀겨서 매콤 칠리소스에 찍서서 먹었는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맛이 있었다
집어서는 쉽게 조리하기 어려워 외식할때 먹고시픙ㄴ것을 먹는편이다
소고기를 잘게 디져서 먹기도 부드러윘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40kcal
부침명장고기완자
4.8(리뷰 47개)
·식단기록21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