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님의 미미쌀롱 계란곤약, 큐브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학원님의 미미쌀롱 계란곤약, 큐브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학원
리뷰15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15
아침은 간단하게 계란후라이 하나와 사과 한쪽으로 준비했다
바쁜 아칭 굶기보다는 계란 후라이와 사과라도 먹는게 좋을것같아 자주 먹고있다
건강도 챙기고 과식과 군것질을 안하려면 조금이라도 먹는게 좋다고한다
잘챙겨먹고 건강해야지 나를 아끼자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230g)
220kcal
미미쌀롱계란곤약, 큐브닭가슴살
4.7(리뷰 7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