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진희님의 딸기쉐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진희님의 딸기쉐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진희
리뷰45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5
친정엄마가 직접 농사지어 딴 딸기를 냉동해서 주셨다 쨈을 만들기엔 시간이 부족해서 믹서에 꿀넣고 갈아먹었는데 아이스크림 같고 너무 시원해서 맛있게 먹었다 아이간식으로도 좋고 시원한게 생각나던차에 마침 맛있게 먹었다 믹서기를 더 좋은걸 장만해야겠다
#일반식 #간식

1컵(225ml)
213kcal
딸기쉐이크
4.9(리뷰 59개)
·식단기록23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