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님의 마늘장아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님의 마늘장아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
리뷰1276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15
마늘장아찌가 새콤아삭한 게 아주 맛잇슺니다 중독적입니디 느끼한 음식 먹을 때 특히 딱 잡아줍니다 마늘의 아삭한 식감도 좋슺니다 다만 마늘을 먹으먼 입에서 마늘 냄새가 오래가는 게 유일한 단점이라 아쉽지만 그만큼 맛있어서 저는 좋라합니다
#일반식 #점심

1종지(20g)
12kcal
마늘장아찌
4.8(리뷰 22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