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곰우동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곰우동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곰우동
리뷰50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15
점심 외식으로 물냉면을 먹었습니다. 시원한 육수와 쫄깃한 면발의 조화가 좋았으며, 더운 날씨에 특히 잘 어울리는 메뉴였습니다. 새콤달콤한 맛이 입맛을 돋워주었고, 깔끔하면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운 한 끼가 되었습니다. 면발이 탱글탱글해 식감도 좋았고, 함께 나온 고명과 곁들여 먹으니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