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홍여우님의 콩국수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분홍여우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분홍여우
리뷰109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5
건강식품인 콩요리입니다 여름에는 다이어트식으로도 정말 좋습니다 진한 콩물로 국수만 조금 삶아서 시원하게 먹으면 없던 입맛에 딱인 여름요리입니다 걸쭉하게 진하게 먹는것을 선호해서 눅진하게 먹습니다 콩의 고소한 맛에 씹을수록 고소함이 배가됩니다 여기에 오이채를 넣어서 먹으면 더 상큼한데 오늘은 오이가 없어서 패스했습니다 더운 여름날 강추합니다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