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셀리님의 간장게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써니셀리님의 간장게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써니셀리
리뷰1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15
이천 강민주들밥 본점은 사람많아서 설봉으로 갔구 역시나 맛있네요 가격대비 혜자인 강민주 갈때마다 맛나요 양념게장은
좀 짜고 자극적이긴한데
맛있고 좀더 제
취향인건 간장게장정식이었어요 애초에 솥밥도 반찬도 찌개도 모두 다양하고 완벽하기때문에
말뭐
#일반식 #점심

1마리(160g)
167kcal
간장게장
4.8(리뷰 418개)
·식단기록1.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