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알감자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알감자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8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16
알감자조림을 처음으로 해봤어요!
동글동글한 알감자에 단짠단짠 양념이 쏙 배어있어 정말 맛있어요! 한 입 베어 물면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입안 가득 퍼지네요. 짭조름하면서도 달달해서 밥반찬으로도 딱이고, 자꾸만 손이 가는 중독성 있는 맛이에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좋아할 만한 최고의 단짠 조합이랍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4.9(리뷰 92개)
·식단기록57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