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야채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야채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377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16
아삭한 상추와 채 썬 오이가 듬뿍 들어가 식감이 살아있습니다 달콤한 사과와 부드러운 삶은 계란이 곁들여져 맛의 균형이 좋네요 짭조름하면서도 새콤한 오리엔탈 계열의 소스가 신선한 재료들과 겉돌지 않고 차분하게 잘 어우러집니다 가볍고 건강하게 한 끼 채우기 좋은 조합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5g)
103kcal
야채샐러드
4.9(리뷰 126개)
·식단기록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