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539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16
꾸덕하게 잘 마른 코다리 살이 퍽퍽하지 않고 아주 쫄깃합니다 고춧가루 양념이 겉돌지 않고 생선 살 깊숙이 배어들어 적당히 매콤하면서도 칼칼한 맛이 일품이네요 푹 익은 시래기와 대파가 자아내는 특유의 구수한 풍미가 조림의 완성도를 더해줍니다 비린내 없이 깔끔하게 매운맛이라 남은 양념까지 싹싹 비워 먹게 만듭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