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코하님의 닭강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요코하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요코하
리뷰231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16
점심으로 닭강정을배달시켜 먹었습니다. 야채롤을 파는곳에서 같이 파는데 괜찮은 조합입니다. 이 닭강정은 닭가슴살로 만든 음식입니다. 살짝 퍽퍽한감은 있지만 튀김옷이 얇아서 좋았습니다. 양념치킨맛의 양념 맛은 아니고 케찹맛이 나는 순한 자극없는 양념맛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