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곰우동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곰우동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곰우동
리뷰5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6
외식으로 설렁탕을 먹었습니다. 뽀얗고 진한 국물에서 깊은 풍미가 느껴졌으며, 부드러운 고기와 함께 먹으니 더욱 든든한 한 끼가 되었습니다. 기호에 맞게 소금과 파를 넣어 먹을 수 있어 좋았고, 깍두기와 김치를 곁들이니 감칠맛이 더해졌습니다. 따뜻한 국물이 속을 편안하게 해주어 만족스러웠으며,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식사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