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제비추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제비추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7
소고기를 먹습니다. 오랜만에 먹는 한우 제비추리입니다. 내돈내산이라도 소고기는 맛있네요~소고기는 쌈에 싸지 않고 그냥 기름장에 찍어 먹어야죠~소고기를 먹고 된장찌개까지 야무지게 먹으니 참 행복한 한끼가 되서 기분이 좋으네요. 소고기는 힐링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75kcal
제비추리
4.9(리뷰 12개)
·식단기록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