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911님의 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911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911
리뷰73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17
알탕은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 맛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알과 곤이가 푸짐하게 들어 있어 씹는 식감이 좋았고, 신선한 재료 덕분에 비린 맛 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국물에 밥을 말아 먹으니 더욱 든든했으며, 추운 날씨에 생각나는 만족스러운 한 끼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