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9681님의 새우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9681님의 새우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9681
리뷰133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17
점심 식사 메뉴로 새우까스가 나왔다. 새콤달콤하고 피클과 양파 맛이 아삭하게 느껴지는 타르타르 소스와 새우가 듬뿍 들어있는 새우까스의 조합이 좋았다. 단, 조금 조리한지 시간이 지난뒤 먹어서 그런지 바삭바삭한 튀김 특유의 식감이 느껴지지 않아서 별 하나 뺐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g)
30kcal
새우까스
4.7(리뷰 53개)
·식단기록4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