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호리님의 동원 순닭가슴살 통조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비호리님의 동원 순닭가슴살 통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호리
리뷰1060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17
반차니 시원찮아서 닭가슴살 통조림을 하나 땄다 윤기가 좔좔 흐르는것이 제법으로 맛나게 보여요 생각보다는 텁텁한 느낌은 없고 육질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좋아요 양도 적당해서 한끼로 딱 이었다 담백하고 잡냄새도 전혀 없어서 딱 좋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45g)
30kcal
동원순닭가슴살 통조림
5.0(리뷰 3개)
·식단기록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