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4337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4337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4337
리뷰2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18
특유의 달큰 쌉싸름한 맛과 파릇파릇한 향이 입안을 가득 채웁니다. 줄기는 아삭하고 잎은 부드러워 씹는 재미가 있고, 된장이나 고추장에 조물조물 무쳐 먹으니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비빔밥 고명으로 얹거나 들기름만 살짝 둘러 나물로 먹어도 향긋합니다. 식탁 위에 싱그러운 봄 에너지를 더해주는 최고의 나물입니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90g)
86kcal
유채나물무침
4.8(리뷰 76개)
·식단기록82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