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6052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6052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6052
리뷰17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8
오늘은 직원식당에서 점심을 해결했네요
직원식당은 잘 이용 안하는 편인데 메뉴가 코다리조림이라 와봤어요
국은 된장국인데. 구수한게 맛있었구요
코다리조림은 짭잘하고 쫄깃한게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코다리사다가 집에서 해먹어야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