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521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18
커다란 냄비 속에서 뜨거운 김을 내뿜으며 보글보글 끓고 있는 감자탕입니다 큼직하게 썰어 넣은 감자가 푹 익어 국물을 머금고 있고 두툼한 살코기와 시래기가 아낌없이 들어가 있습니다 인위적인 조미료 맛없이 고기와 채소에서 우러난 진하고 깊은 국물 맛이 일품입니다 뼈에 붙은 고기도 부드럽게 떨어질 만큼 정성껏 푹 고아내어 밥 한 공기 뚝딱 비워내기 좋은 따뜻한 정성이 느껴지는 요리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