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밭사랑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보리밭사랑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보리밭사랑
리뷰23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18
칼칼하고 담백하고 고소하고
진한 감자탕이예요
외대앞에 있어서 젊은 사람들도 많이 오네요
학교 다닐때 먹던 학생들이 결혼해서도 다시 찾는닥느 하네요
저도 가끔 생각나면 찾아와서 먹어요
사장 부부도 친절하고 좋아요
서비스도 좋으니까 자주 찾게 되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