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님의 백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
리뷰12793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18
사콤달콤하게 맛있는 물김치 백김치입니다 아삭한 맛도 좋고 마운 거 먹기 싫을 때 먹기에도 좋앗습니다 저는 김치류 다 즇아하서 다양흐기 먹기 즇아합니다 식당에서 먹이도 좋은 반찬입니디 입가심처럼 느끼한 거 먹을 따듀 즇두라규오 빈찬추천ㅋ
#일반식 #점심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