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우주인님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붉은우주인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붉은우주인
리뷰14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18
오랜만에 지인과의 모임으로 조개 칼국수 맛집을 찾아갔습니다! 신선한 동죽이 들어간 칼국수예요!!!!
수분 가득한 동죽이 통통하니 씹는맛의 감칠맛이 최고!
칼국수에도 밀가루 냄새가 나지 않아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요~ 쑥갓도 들어서 향긋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0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