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이0225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이0225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이0225
리뷰558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03
멸치 육수에 당근 양파 채썰고 끓인 국물맛이 정말
일품입니다! 깔끔한 육수맛이 넘 맛나구요~
쫄깃하게 삶아진 소면의 탄력도 아주 좋았습니다!
거기에 소금간이 된 김을 잘게 썰어 얹으니
양념간장을 구지 추가하지 않더라두 간이 딱맞았답니당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