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꼬사랑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쪼꼬사랑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쪼꼬사랑
리뷰251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18
점심은 멸치국수를 만들어 먹었어요
육수는 있어서 면 삶고 지킨슬라이스훈제를 구워서 국수에 고명으로 올려 국수랑같이 먹으니 너무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쪼꼬사랑
리뷰251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