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남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거창남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거창남
리뷰555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19
딸래미가 오면서감자탕을 사왔다.내가 좋아하니 잘 사왔다하며 집에 있는 밥하고 한끼를 넉넉하게 잘 먹었다.
이 감자탕집이 맛 집이다하면서다음에도 여기서 사다먹자했다.뼈에 살코기가 많고 시래기를 넉넉하게 줘서 아쉬움 없이 마싯게 잘 먹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