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팔님의 아임웰 닭가슴살간장계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팔님의 아임웰 닭가슴살간장계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팔
리뷰160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19
오늘은 간장 계란밥을 먹어보았습니다. 평소에는 잘 먹지 않는 것인데 오늘은 갑자기 점심때 땡겨서 먹었습니다. 일본에서 사온 간장 계란 캡슐을 밥 위에 뿌려서 비벼서 먹었습니다. 계란에 약간 비릿한 맛도 있었지만 뜨거운 밥에 넣으니까 그 맛이 사라졌습니다. 그 위에 고기 나 닭가슴살을 얹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323kcal
아임웰닭가슴살간장계란밥
5.0(리뷰 2개)
·식단기록2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