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이도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이이도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이이도
리뷰2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19
소갈비살을 능막을 제거하고 칼집을 낸 후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다.
마늘을 다져서 양념 진간장 굴소스 맛술 설탕 후추 참기름 넣어 마늘과같이 고기에 30분정도 재운 후 고기를굽는다
버섯도 같이 넣어먹음 맛있다
난 느타리버서 추가해서 먹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