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빵빠레님의 동원 우렁강된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빵빠레님의 동원 우렁강된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빵빠레
리뷰383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19
우렁강된장이예요~ 우렁강된장하면 우렁이가 잔뜩 쫀득하게 씹혀줘야 제맛인데..ㅠ 이건 뭐 우렁을 갈아서 넣은건지...걍 쌈장같았어요ㅠ
그닥 안먹게되었지만... 양배추찜에다가 흰밥올리고 강된장 올리고 제육넣고 싸먹었더니 또맛있더라구요ㅋㅋ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10kcal
동원우렁강된장
4.8(리뷰 97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