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빵빠레님의 양배추찜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딸기빵빠레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빵빠레
리뷰395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19
양배추찜은 건강에 진짜 좋잖아요~~ 혈당관리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제일 좋은 야채같아요~
오늘 먹은 양배추찜은 진짜 달더라구요~
원래 양배추 단독으로 절대 안먹는데.. 이건 진짜 달아서 쌈장에 살짝만 찍어먹어도 맛있고 달달했어요~
#혈당관리식 #점심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