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빵빠레님의 가지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빵빠레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빵빠레
리뷰395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19
밑반찬중에 좋아하는거 꼽으라면 가지가 꼭 들어가요ㅎㅎ 어릴때 가지의 물컹거리는 식감이 너무 싫었는데.. 나이먹으니 그 물컹한게 좋더라구요ㅎㅎ 꼬숩게 무쳐먹으면 밥반찬도 되고 술안주로도 헤비하지 않아서 좋아요! 라따뚜이해서 먹으면 제일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