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호리님의 건포도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비호리님의 건포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호리
리뷰106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9
말린 과일이 건강에 좋다길래 싸고 쉽게 구할수 있는 건포도 한봉지를 샀어요 쭈글한 것이 뮌만이 있을카 싶어 맛을 봤는데 왠걸 씹자마자 단맛이 톡톡 터져 나오는데 신맛까지 더해서 배가 되어 입안에서 살살 녹는다 형체가 사라져 물이 돌때까지 씹었다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299kcal
건포도
4.6(리뷰 103개)
·식단기록577회0
